'Shine or Go Crazy' - Character Teaser

Gallery

December 30, 2007

Song for you - Shin Tai-kwon (2007)



Lyrics: 

우리 둘만의 여행
없는 동행
결말은 같을거야
너와 나의 인생
i love you i miss you

우릴 위한
beutiful day
우리 둘만의 여행
없는 동행
결말은 같을거야
너와 나의 인생
oh step in step in baby
your my love sweet dream baby
있잖아 이게 맘이야
위한 선물이야
약간은 쑥스럽고
어색하지만
위해 만들어
사랑노래 선물 이야
이젠 말할 있어
사랑한다고
너의 눈을보며 말할게
너와 함께 했던 수많은 약속
한번도 지킨적이 없어
미안해
너와 함께 보낸
많은날들
몰래 만나왔던
많은 여자들
이젠 맘을
새롭게 잡을 있어
위해 모든걸
버릴수가 있어
에게만 주고싶어
전부 사랑을
어떤 힘든 실연도
우리 함께하길
하나만 약속해
곁에만 있어줘
그렇게 웃어주면
항상 지금처럼
향한 나의 song
우리 둘만의 여행
없는 동행
결말은 같을거야
너와 나의 인생
i love you i miss you
우릴 위한
beutiful day
우리 둘만의 여행
없는 동행
결말은 같을거야
너와 나의 인생
oh step in step in baby
your my love sweet dream baby
cuz i love you
습관적으로
너를 소유
만날때면
욕심만채웠어
위해 없이도
주기만 했던 네게
너무도 이기적이었어
정말 미안해
이게 맘이야
널위한 선물이야
널위해 불러주는
맘의 노래야
약간은 쑥스럽기도
어색하지만
위해 만들어본
사랑 노래 선물이야
에게만 주고싶어
전부 사랑을
어떤 힘든 실연도
우리 함께하길
하나만 약속해
곁에만 있어줘
그렇게 웃어주면
항상 지금처럼
향한 나의 song for you
내게는 뿐이잖아
우리 함께 약속했잖아
세상이 끝날때까지
함께 하기로 했잖아
모든 변한다 해도
이런 사랑은
영원히 변치않겠어
우리 둘만의 여행
끝없는 동행
결말은 같을거야
너와 나의 인생
i love you i miss you
우릴 위한
beutiful day
우리 둘만의 여행
끝없는 동행
결말은 같을거야
너와나의 인생
oh step in step in baby
your my love sweet dream baby
너에게만 주고 싶어
남아있는 사랑을
어떤 말로 대신해도
사랑보다
모자랄 뿐인데
곁에만 있어줘
그렇게 웃어주면되
항상 지금처럼
향한 나의
song for you


Ju Hwan's pics
 
    

No comments:

Post a Comment